내가 어떻게 하면 관절염을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하면 관절염을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하면 관절염을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을까?

관절염은 가장 기본적인 활동을 끔찍할 정도로 고통스러운 임무로 바꿀 수 있다.

관절염에 덜 걸리는 것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말 훌륭한 조언들이 여기 있다.

이 글은 관절염에 대처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는 약간의 지식을 당신을 무장시킬 것이다.

얼음 팩과 발열 패드 둘 다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는데 유용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냉간과 열을 사용하여 교체하십시오.

이 열은 근육을 이완시키면서 그 부위로의 순환을 좋게 할 것이다.

관절염에 걸린 여자라면 하이힐을 신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들은 매력적일 수 있지만, 하이힐은 몸에 해로울 수 있다.

하이힐은 균형을 잃고 토크를 일으켜 관절염을 악화시킬 수 있다.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신으면 다리가 좋아질 것이다.

편안한 신발을 신었을 때의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고 몸은 고마워할 것이다.

손 뒤꿈치를 이용해서 다리를 아래로 눌러라.

작은 클리퍼를 조작하려고 하면 관절염 손가락과 손목에 엄청난 통증을 일으킬 수 있다.

관절을 잘 관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관절염으로 고생하면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피해를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리프팅은 여러분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무거운 물건을 대신 미끄러뜨려 관절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다.

더 이상의 불편함과 고통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은 일상 업무에서 중요하며, 관절염으로 기분이 나아지도록 돕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는 치료를 받으러 가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만약 여러분이 관절염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도움을 청해야 한다; 치료는 여러분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정말 긍정적인 조치다.

개인 또는 단체 세션에서 치료를 받는 것은 우울증이나 불안과 같은 상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의사와 상의해서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관절 수술이 당신에게 선택 가능한지 알아보세요.

관절에 대한 수술은 관절염이 야기할 수 있는 이동성과 유연성 한계를 역전시키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스트레칭 루틴을 설정한다.

관절염에 걸린 많은 사람들은 융통성을 잃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의 일상적인 스트레칭 운동은 가능한 한 오랫동안 유연성을 유지할 것이다.

발부터 시작해서 머리에 닿을 때까지 위로 운동을 하면서 몸의 모든 근육을 쭉 펴라.

긴장을 푸는 음악은 관절염의 특정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평화로운 음악을 들으면 몸과 마음과 정신이 편안해지고 관절염 고통이 해소될 수 있다.

게다가, 이 음악은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거의 밤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더 빨리 잠들게 할 수 있다.

만성 관절염이 있다면 사우나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사우나의 높은 습도와 열 때문에 관절염으로 인한 염증이 줄어든다.

이것은 덜 고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것이 효과적인 연습이 되려면 정기적으로 사우나를 가야 할 것이다.

이러한 제안들은 관절염과 관련된 고통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안도는 작은 몸짓으로 시작한다.

천천히 이 충고를 읽어라.

그러면 너는 곧 이점을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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