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사람들은 최적의 영양 섭취를 위해 쥬싱을 사용한다. 너도 그래야 해!

바쁜 사람들은 최적의 영양 섭취를 위해 쥬싱을 사용한다. 너도 그래야 해!

바쁜 사람들은 최적의 영양 섭취를 위해 쥬싱을 사용한다.

너도 그래야 해!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특별히 좋아하지 않는 야채의 이름을 적어도 한 개만 댈 수 있고, 우리들 대부분은 우리가 피하려고 하는 수많은 채소들이 있다.

많은 어른들이 여전히 같은 조언으로 이득을 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매일 몇 인분의 채소를 먹는다는 생각을 좋아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주스를 먹는 것을 고려해보라.

매스틱 주스기로 과일과 야채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추출법 때문에 쥬싱 과정에서 파괴되는 영양소가 적다.

이런 종류의 매스틱 주스기는 쉽게 저장되고 더 안정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사과를 직접 주물러 먹는다면,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익고 가장 달콤한 사과를 골라라.

사용하는 사과에 멍이 들었다면 멍을 없애도 괜찮다.

로마, 갈라, 그리고 붉은 맛있는 사과는 쥬싱에 좋은 달콤한 사과들이다.

몸에 가장 건강한 색은 녹색이므로 몸에 건강한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시금치, 파슬리, 브로콜리, 샤드 등을 첨가한다.

목표는 당신의 주스가 약 50-70%의 녹색 농산물로 구성되고 다른 요소들이 맛을 위해 첨가되는 것이다.

과일 주스는 많은 설탕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건강에 좋은 쥬싱 프로그램을 제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주스는 한 끼의 전부라고 생각해라.

주스 한 잔에 몇 번을 준비했다가 얼마나 많은 음식이 들어가는지 알게 되면 왜 그런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주스를 마신다면, 여러분의 몸은 영양분을 더 빨리 흡수할 것이다.

어떤 주스를 마실지 결정할 때 색상을 주된 고려사항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활기찬 녹색에서부터 아름다운 밝은 빨간색에 이르기까지, 이 모든 다른 색깔의 과일과 야채들은 다른 미네랄과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차이점들은 폭넓은 취향뿐만 아니라 더욱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경험을 제공한다.

주스를 다 닦는 즉시 철저히 청소하십시오.

또한, 어떤 야채와 과일 주스는 벌레와 날을 얼룩지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자녀들에게 채소를 먹게 하는 것에 문제가 있다면, 농산물을 주물러 먹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부모들이 알고 있듯이, 아이들은 대개 채소를 피한다.

그래서 당신은 쥬스를 먹임으로써 그들이 소홀히 하는 야채로부터 그들이 놓치고 있는 영양분을 줄 수 있다.

주스기를 편리하고 눈에 보이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자주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하고 그것으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다.

주스기를 볼 수 있는 곳에 보관하면 매일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할 것이다!

주스를 만들기 전에, 여러분이 주스를 만들 계획인 과일과 야채를 연구하라.

과일과 야채는 각각 다른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매일 필요한 영양소가 충족될 수 있도록 쥬싱 루틴에 사용하는 제품을 섞으십시오.

자연 성분으로 몸에 기름을 부은 것 외에도 독특하고 맛있는 맛의 세계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매일 야채와 과일만 충분히 먹으면 기분이 획기적으로 좋아질 수 있다.

이 글에 나와 있는 정보는 쥬싱이 당신의 건강, 마음, 그리고 신체에 어떤 큰 영향을 미칠지 깨닫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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