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에 대한 최신 지식을 위해 이 기사는 현재 그 핵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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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어렸을 때 신체적으로 아주 건강하셨나요? 뭘 먹고 마시던 거 기억나? 오늘 다이어트 잘했어? 대부분의 어른들이 어렸을 때만큼 잘 먹지 않는다는 것은 슬픈 사실이다.

비타민 보충제가 여러분의 식단이 부족할 수 있는 것을 어떻게 보충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고 있다면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더 빨리 회복하고,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고, 지방을 더 많이 태울 것이다.

적당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최소한 하루에 5개의 과일과 채소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

칼슘은 튼튼한 뼈를 만들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에 필수적이다.

햇빛은 비타민 D의 훌륭한 형태다.

이것들은 모두 칼슘 흡수 과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능한 한 자주 음식과 함께 보조식품을 섭취하라.

A, E, K와 같은 비타민은 음식물에 가장 잘 흡수되는 비타민이다.

지방이 함유된 식품이 이를 도울 것이다.

때때로, 우리의 재정 상태는 우리가 제대로 먹지 못하게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몸이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 A는 필수적이다;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며 시력을 향상시키고 피부의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는 것은 독성이 있다.

권장 복용량은 하루 2300IU이다.

당근, 호박, 잎이 많은 야채는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폐경 후라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임신을 하지 않은 많은 여성들은 더 나은 못과 모발 성장을 위해 이 보조제를 복용한다.

이것은 위험하다고 생각되지 않지만, 일반 복용량보다 철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 때문에 권장되지 않는다.

감귤류에서 비타민 C를 찾을 수 있고, 다른 많은 과일이나 야채에서도 찾을 수 있다.

다이어트를 충분히 하지 못하면 보충제가 최선이다.

이 비타민은 감기, 피부 감염, 위궤양, 여드름, 잇몸 질환의 예방에 뛰어나다.

또한 꾸준한 비타민 C 섭취로 치매와 같은 심각한 질병을 줄일 수 있다.

어린이의 구미 보조제를 복용하는 것은 맛이 좋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매일 이것들 중 하나 이상이 필요할 것이다.

성인 비타민 복용량이 어린이 비타민보다 높기 때문에 필요한 계산이 필요하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지는 마, 너무 많이 복용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으니까.

많은 과일과 야채는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많이 가지고 있다; 그러나 신선한 것은 통조림보다 훨씬 낫다.

여러분은 식단에 질 좋은 보충제를 첨가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미네랄이나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여 부족한 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보충제를 다루는 첫 번째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당장 어떤 제품이 필요한지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에 대해 당신이 받는 정보의 출처에 대해 항상 의문을 가져야 한다.

광고는 단지 당신이 그들의 제품을 사길 원할 것이다.

너는 그들이 주장하는 것을 믿니? 확실하지 않으면 의사에게 물어봐.

망간이 더 필요한 것일 수도 있다.

이것은 뼈 형성에 좋고 상처가 더 빨리 낫도록 돕는다.

게다가, 그것은 단백질, 탄수화물, 콜레스테롤의 적절한 처리에서 여러분의 신진대사를 지원할 수 있다.

홍차 한 잔이나 아몬드 한 움큼이면 이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다.

망간 보조식품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엄마에게서 멀어졌기 때문에, 이제 건강을 지키는 법을 배울 때가 되었다.

너는 방금 몇 가지 훌륭한 충고를 읽었지만, 항상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으니, 계속 배워라.

더 많이 알수록 기분이 훨씬 좋아지고,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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