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조언으로 담배를 확실히 끊을 수 있다

이 훌륭한 조언으로 담배를 확실히 끊을 수 있다

이 훌륭한 조언으로 담배를 확실히 끊을 수 있다

그만두고 싶은 사람은 많지만 실제로 성공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 기사를 읽고 담배를 완전히 끊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우십시오.

영원히 그만두겠다고 약속해!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이 당신의 결심을 녹일 경우, 적어도 가능한 한 오래 연기하려고 시도하라.

산책을 나가거나 과일 주스 스무디를 만드는 것과 같은 작은 것들을 포함하여 담배 피우기 전에 당신이 실행하기로 약속하는 일을 설정하라.

행동을 지연시킴으로써, 결국 그 담배를 원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은 그것을 전혀 피우지 않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다면 최면술을 시도해 보라.

만약 당신이 최면술을 시도하기로 결정한다면, 면허를 가진 최면술사와 약속을 잡으시오.

한 치료사는 당신을 최면상태에 빠뜨리고, 그들은 잠재의식적 정신 속에 그들 자신이 내재되어 있는 긍정적인 확언으로 당신에게 말한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담배가 어느 정도 호소력을 잃었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도 있는데, 이는 담배를 끊는 과정에서 긍정적인 조치다.

한 번에 한 단계씩 진행하십시오.

그만두는 것은 하나의 과정이다.

일을 차근차근 진행하여 성공의 기회를 극대화하십시오.

단기간에 흡연습관을 없애면서, 한 번에 하루씩 그것을 겪기만 하면 된다.

체육관에 가입하거나 운동을 하거나 새로운 활동을 찾고 즐기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 증진은 물론 담배로부터도 멀리할 수 있다.

좋은 운동은 또한 당신의 하루의 많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당신의 삶에서 운동 루틴의 부족은 당신의 시간을 가지고 짧은 측정된 활동 증대로 시작하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에게 가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밤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은 그들에게 담배에 대한 욕구를 증가시킨다.

이 시간 동안 아무도 너를 잡으려 하지 않기 때문에 너는 몰래 담배를 피우고 싶은 유혹을 느낄지도 모른다.

매일 밤 최적의 수면을 취하여 욕망을 다스리십시오.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이 압도적으로 강할 때는 지연 전술을 쓰세요.

10분 정도 지나면 기분이 어떨지 스스로에게 말하고 정신을 딴 데로 돌리십시오.

10분 안에 갈구하는 패스를 봐야 한다.

필요하면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어 담배를 더 쉽게 끊을 수 있게 하라.

그들의 지지가 핵심이지만, 판단력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네가 그만둘 때 기분이 우울해질 가능성이 더 높고, 네가 정신이 맑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담배를 끊는 것이 간단한 것이 아니라, 항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해야 한다.

금연을 시작하는 한 가지 유용한 방법은 다른 상표의 담배로 바꾸는 것이다.

멘톨이나 마음에 들지 않는 브랜드를 선택하라.

이렇게 하면 지나친 흡연을 피할 수 있어 건강과 복지가 좋아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만두려는 노력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마침내 당신의 흡연 중독의 고통에서 벗어나면 당신의 삶은 행복하고 건강한 미래로 열릴 것이다.

어서 오늘 배운 것을 적용하고 후회하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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