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잘 못자? 불면증 팁 읽기

잠을 잘 못자? 불면증 팁 읽기

잠을 잘 못자? 불면증 팁 읽기

불면증은 매일 밤 잠을 자지 않아도 된다.

사실, 당신은 전문가들과 당신의 동료들로부터 나온 요령과 요령을 사용함으로써 그것을 쉽게 없앨 수 있다.

이 글에서는 수면 패턴을 바꾸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잠자기 30분 전에 TV와 컴퓨터를 꺼라.

이 장치들은 당신을 너무 자극할 수 있다.

일단 그것들을 끄면, 여러분의 몸은 잠을 잘 준비를 시작할 것이다.

이 장치들은 밤늦게까지 사용하지 마십시오.

아침과 오후에 직사광선에 더 많이 노출되면 밤에 잠들기 쉬워질 수 있다.

점심시간을 밖에 나가 햇볕을 쬐는 완벽한 시간으로 사용해라.

햇빛은 분비샘을 자극하여 자연 진정제인 멜라토닌을 만들어 낸다.

차체를 북쪽/남쪽 평면 위치에 놓으십시오.

북쪽을 향해 계속 가 이것은 신체를 우리 행성의 자기장과 정렬시켜 대지구와 조화를 이룬다.

좀 이상하게 들리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머릿속에서 생각을 정리하는 것은 불면증에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다.

네가 방금 한 일을 적어라.

여러분의 일기는 여러분이 숙면을 취하는 것을 막는 몇 가지 생각이나 활동을 보여줄지도 모른다.

그러면 문제가 있는 활동을 없앨 수 있다.

뜨거운 물병은 여러분이 잠을 자려고 할 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열은 당신의 몸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것이 불면증에 필요한 간단한 치료법일 수도 있다.

위 부위에 바르는 것부터 시작해.

열기가 몸을 따뜻하게 할 때, 깊고 절제된 호흡을 연습하라.

침실을 최대한 조용하고 어둡게 해 인공적인 주변 조명도 몸이 제대로 쉬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에서 소음을 멈출 수 있다면, 그렇게 해야 한다.

하지만, 음악을 진정시키는 것은 잠에 매우 이로운 일이 될 수 있다.

시계관람은 불면증 환자들 사이에서 흔하다.

하루 일과를 모두 제시간에 일어나는 것에 대해 걱정하게 된다.

시계를 쳐다보지 마라.

돌려놓거나 다른 방에 넣어두면 귀찮지 않게 된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큰 식사를 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지만, 여러분은 또한 배고픔과 잠 못 이루는 것을 동시에 다루는 것을 피하고 싶어한다.

잠자기 전에 가벼운 고탄수화물 스낵을 조금 드십시오.

그것은 세로토닌이 몸을 통해 흐르게 하여 휴식을 돕는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자.

우리는 깨달았든 못 깨달았든 간에 정말로 습관의 동물일 뿐이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일상에 있을 때 필요한 것을 할 수 있다.

그래서 매일 잠자리에 들고 일어날 시간을 정하면, 여러분의 몸은 적절한 시간에 졸음을 느끼는 것으로 반응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수면장애와 싸우고 있다면, 텔레비전은 일반적으로 피해야 하지만, 클래식 음악을 틀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클래식 음악 불면증 치료제로 욕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클래식 음악은 매우 편안하고, 마음을 진정시키며,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마사지는 불면증을 없앨 수 있다.

마사지는 당신의 몸이 밤에 안정되게 도와주고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켜준다.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는 다른 밤을 보낼 수 있다.

그래서 둘 다 규칙적으로 잠을 잘 수 있다.

마라톤 마사지가 될 필요는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15분간의 손, 목, 발 마사지의 혜택을 받는다.

이러한 조언들은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어야 한다.

이 조언들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진짜 한번 해보면 곧 결과가 나올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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