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가 부족한가? 이러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평판 관리가 부족한가? 이러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평판 관리가 부족한가? 이러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평판이 기업의 핵심인 이유는 무엇인가? 아무도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업을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평판이 좋으면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회사의 명성을 보호하고 향상시키려면, 계속 읽으면서 방법을 배우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이 나올 때,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둘러싼 많은 긍정을 가지도록 하라.

그러면 어떠한 부정도 무너질 것 같다.

긍정적인 내용이 많을수록 부정적인 논평은 영향을 덜 받게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활동을 계속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회사들이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그들의 문의와 댓글에 응답하기를 기대한다고 한다.

이 부정적인 의견에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라.

반응이 좋을수록 경쟁사에 비해 잘 나타날 것이다.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에게 최첨단 정보를 주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 검색을 실행하여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전문적인 방법으로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의 회사를 대표하는 것이고, 그래서 사람들이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들을 확실히 보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사업 뒤에 숨은 사람을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조금 마음을 열어야 하지만, 이걸로 어디까지 가야 하는지는 한계가 있다.

고객과 사적인 거래를 할 때는 고객을 사적인 것으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이 불만을 해결하고 고객에게 할인된 해결책을 제공할 때 적용된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불평할 동기를 제공한다면 불평이 쏟아질 것이다.

항상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여기서 사람들은 종종 회사에 대해 토론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모니터링함으로써 부정적인 의견을 포착하고 적시에 손상 관리를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 명성을 더 이상의 손해로부터 보호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와 관련된 부정적인 것들을 읽을 때, 당신은 게시하는 사람에게 화를 내고 싶을지도 모른다, 특히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면.

이런 상황에서 취할 수 있는 최선의 접근법은 말한 것이 사실이 아님을 보여주는 사실만으로 대응하는 것이다.

독자들이 스스로 판단하도록 하자.

당신이 사업을 하는 방식과 관련된 적절한 기대치를 설정하기 위해 일을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정직해지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투명해지는 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고객들을 희생하여 실수를 했다면,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지 마라.

대부분의 고객들은 너를 꿰뚫어 볼 것이다.

잘못을 책임지고 겸허하게 사과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실수에 대해 적절히 보상한다면 당신의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것 같다.

고객으로부터 구매 후 여러 번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많은 경우 그들은 단 며칠 안에 어떤 문제도 감지하지 못하거나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여러 번 체크인을 하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평판을 관리하려면 사람들이 어디에서 회사를 이야기하고 있는지 주목해야 한다.

귀사의 비즈니스 업계에서 고객이 주로 코멘트와 리뷰를 게시하는 위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페이지에 있는 좋은 코멘트에 연결하십시오.

온라인에서 공유한 내용을 보십시오.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 모르니 조심해.

사생활 보호 설정과 상관없이 무엇이 새어나올지 모른다.

항상 약속을 지켜라.

끊임없이 조건을 바꾸면 신뢰는 사라질 것이다.

당신의 사업은 심지어 부정직하다고 여겨질 수도 있다.

기업이 평판이 나쁠 때는 개선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검색 결과를 자주 확인하십시오.

매달 회사 이름을 검색하고 전체 웹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사용자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부정적인 댓글을 달지 않도록 하십시오.

부정적인 내용과 의견이 어디에서 오는지 추적하십시오.

할 수 있는 일을 다해서 싹을 잘라라.

회사의 근간은 명성이다.

확실한 명성이 없으면 회사는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그러니, 여러분의 명성을 현명하게 관리하면, 여러분의 회사는 성공할 것이다.

그 결과 당신의 사업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