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 쉬운 근육 강화 조언

하기 쉬운 근육 강화 조언

하기 쉬운 근육 강화 조언

인터넷은 정보의 광대한 바다고, 근육의 형성 요령은 십수분의 일이다.

일단 근육을 키우기로 성실한 결정을 내리면, 보디빌딩의 중요한 측면을 알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가져야 한다.

이 글은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서둘러서 근육을 만드는 노력을 망친다.

그것은 더 안전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올바른 형태를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속도를 늦추는 것이 더 빨리 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천천히 연습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근육을 쓰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이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매주 1파운드가 오를 만큼 먹어야 한다.

칼로리 섭취를 증가시키는 다른 방법을 생각해보라.

2주 동안 이렇게 하고, 만약 여전히 체중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면, 섭취량을 더 늘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단기 목표와 보상 시스템을 설정하는 것은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근육을 키우려면 시간이 좀 걸리므로 끊임없이 동기부여를 해야 한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상이 특히 효과적이다.

예를 들어, 마사지를 받는 것은 혈류를 증가시키고 근육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일주일마다 운동 일과를 바꿔라.

다른 운동과 마찬가지로, 모든 것이 지루해질 수 있고,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들을 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체육관으로 향할 때마다 하는 운동을 바꿔서 조금 다르게 만들어라.

당신의 운동을 새롭고 다르게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근육 형성 일상에 관심을 유지하고 전념할 것이다.

근육을 키우려면 탄수화물을 먹어야 한다.

이 탄수화물은 당신의 근육이 질량을 형성하는데 필요한 여분의 에너지를 준다.

일반적으로,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은 몸무게의 1파운드당 몇 그램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

근육 운동하는 날에는 잘 먹어.

당신이 운동하기 약 한 시간 전에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운동하는 날에 과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운동하지 않는 날보다 운동하는 날에 더 많이 먹어야 한다.

몇몇 사람들은 근육량을 만들 때 실수로 단백질 섭취를 증가시킨다.

이러한 급격한 칼로리의 증가는 실제로 여러분이 그것들을 상쇄할 만큼 충분한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체지방을 증가시킬 수 있다.

한꺼번에 많은 양의 단백질을 첨가하는 대신에, 식단에 있는 다른 음식을 단백질로 대체하거나, 조금씩 첨가해 보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섭취하고 있는 단백질을 적절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여러분의 몸에 주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근육을 만드는 것이 항상 단단한 6팩이나 거대한 이두박근을 갖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근육의 형성 과정에는 많은 종류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어떤 것이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것인지 알아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많은 양을 얻고 부피를 늘리는 것이라면, 아마도 보충제가 필요할 것이다.

근육을 만들 때는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항상 수분이 공급되지 않는 한, 부상이나 근육 손상의 위험이 더 높다.

수화는 근육량을 형성하는 데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것을 유지하는 데도 중요하므로 보디빌딩의 이 중요한 측면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이 글의 소개는 고개를 돌리는 변혁을 하려면 적절한 정보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시간을 내서 근육을 제대로 만드는 법을 배워라.

이 작품의 팁은 당신의 목표를 향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