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운동 시 약공 사용의 이점

핵심 운동 시 약공 사용의 이점

핵심 운동 시 약공 사용의 이점

근육을 키우는 것이 당신의 가장 중요한 건강 문제인가? 그렇다면 운동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검증된 기술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더 크고 강한 근육을 갖고 싶다면, 이 기사는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팁을 적용하여 당신의 체육 시간을 잘 활용하기 시작하시오.

채소는 근육을 키울 때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근육 형성을 촉진하는 많은 식단은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에 많은 중점을 두지만, 채소는 보통 무시된다.

야채에서만 찾을 수 있는 많은 비타민과 영양소가 있는데, 이것은 파스타나 고기에서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추가적인 이점은 이것들이 모두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라는 것이다.

당신의 몸은 단백질을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섬유질을 사용한다.

고기는 근육을 키우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체중의 1파운드당 최소한 1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할 것이다.

그래야 단백질을 비축할 수 있고, 단백질을 더 많이 섭취하면 원하는 근육의 종류를 더 잘 발달시킬 수 있을 것이다.

근육을 만들 때 단백질이 많이 필요하다.

단백질은 근육을 만드는 빌딩 블록을 제공한다.

특히 몸에 필요한 단백질을 주지 않으면 근육량을 추가로 만들어 내기가 어려울 것이다.

3끼 중 2끼와 적어도 매일 먹는 간식을 가지고 저지방 희박한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하라.

탄수화물은 근육을 만드는데 중요하다.

탄수화물은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여러분이 운동을 할 수 있게 해준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몸은 대신 에너지를 위해 저장된 단백질과 근육을 분해할 것이다.

신체가 기능하는 데 필요한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운동을 하는 데 필요한 연료를 섭취할 수 있다.

교육 시간 동안 가능한 한 많은 반복과 세트를 사용하여 교육하십시오.

15개 이상의 승강기 세트마다 1분 이내로 휴식시간을 제한하십시오.

당신의 근육은 이러한 반복이 만들어내는 젖산에 의해 자극을 받을 것이다.

꾸준히 이런 식으로 일과를 집중시킴으로써 근육 형성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운동 시간을 60분 이내로 제한하십시오.

한 시간 이상 격렬한 운동을 한 후에, 여러분의 몸은 원치 않는 수준의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생산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할 것이다.

즉, 근육 구조에 투입하는 모든 일을 낭비할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60분 이하의 운동만 하십시오.

근육을 만드는 것이 항상 단단한 6팩이나 거대한 이두박근을 갖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근육을 키우기 위한 피트니스 루틴을 선택하는 것에 관해서는, 많은 선택이 있다.

약속하기 전에 하나하나를 신중히 생각해 보아라.

당신의 일상에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은 당신이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많은 칼로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많은 계산기가 있고, 일부는 심지어 온라인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근육량 목표에 기초하여 섭취해야 할 양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계산기들 중 하나를 사용하고, 근육을 부풀리기 위해 적당한 양의 단백질, 탄수화물, 그리고 다른 영양소를 포함하도록 식단을 조절하라.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다.

근육 톤을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기억하라.

이 정보를 사용하여 성장을 보지 않으면서 운동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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