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있는 효과적인 금연 솔루션!

효과가 있는 효과적인 금연 솔루션!

효과가 있는 효과적인 금연 솔루션!

수백만 명의 남녀가 건강에 좋지 않은 흡연 습관을 버리기를 좋아할 것이다.

흡연은 건강에 해로우며 폐와 다른 장기에 심각하고 장기적인 손상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계속 읽으세요.

담배를 끊을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금연을 위한 플러스와 미니스커트의 목록을 작성하라.

그 문제를 서면으로 작성하면 그것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여러분은 그 길에 남고자 하는 의욕이 더 강해질 수 있고, 따라서, 여러분은 심지어 그만두는 것이 덜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다.

담배를 끊을 때는 마음을 편히 가져라.

냉정하게 굴지 마라.

이렇게 함으로써, 너는 거의 실패할 것이 확실하다.

만약 실패한다면, 니코틴 패치나 처방전 금단 치료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가장 어려운 단계는 초창기 며칠이고 이러한 제품들은 그 어려움을 덜어주고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지원 단체는 당신이 금연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른 전직 흡연자들을 만나는 것은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을 이해하고 여러분의 투쟁을 통해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지원 그룹은 그들의 경험의 혜택을 줄 수 있는데, 무엇이 잘 작동하는지 알려주면 쉽게 그만둘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 교회, 레크센터, 심지어 커뮤니티 칼리지까지 확인하여 이러한 지원 그룹을 찾을 수 있다.

담배를 끊으려는 시도에 도움이 필요하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처방전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티켓일지도 모른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을 지원 단체와 다른 정보 출처뿐만 아니라 다른 대체 치료법들을 가리킬 수 있다.

담배를 끊을 생각이 있을 때, 의사를 만나기로 약속을 잡아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이전에 몰랐던 자원을 그만두는 것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의사는 금연 약에 대한 처방전을 쓰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갈망과 니코틴 금단 압력에 의해 금이 가는 것을 피하기 위해, 결과적인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는 건강한 방법을 찾아라.

운동, 재미있는 취미, 심지어 마사지와 같은 새로운 관심사를 찾아라.

당신이 보통 담배에 대한 갈망이 심한 시간대에 이러한 활동들을 계획하도록 노력하라.

다운타임을 경험하고 있을 때, 재미있는 일들에 정신이 팔리지 않도록 하라.

취미를 개발하다.

한동안 해보지 못한 낡은 것에 관여하기 시작해.

친구와 함께 점심을 먹는다.

책을 읽다.

너를 계속 붙잡아 두는 것은 모두 좋은 것이다.

우선 담배를 줄이는 것부터 시작해라.

그래야 담배를 끊으려는 노력에서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울 계획이라면 당신이 일어날 때 첫 시간에 담배를 피우지 마라.

담배를 줄이려면 담배 반 개비만 피워봐.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미리 생각해 보아라.

스트레스를 받을 때 불을 밝히고 싶은 유혹을 피하라; 이것은 규칙적으로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의 일반적인 반응이다.

하지만 대체 계획을 세운다면, 흡연을 피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계획을 세우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담배를 끊는 것은 당신 자신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도 행해진다.

당신을 아끼는 사람들은 당신이 길고 건강한 삶을 살기를 원한다.

통계는 미국에서 다섯 명 중 한 명이 흡연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런 불행한 통계자료가 되지 마라.

새로운 금연 규정에 예외를 두지 마십시오.

정말 한 명이 더 아프지 않을 것이라는 갈망을 느낄 때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그것은 또 다른 며칠 혹은 심지어 몇 년 동안의 흡연으로 변질될 수 있으며, 이것은 여러분의 모든 노고를 지워버린다.

담배 한 개비 피울 위험성을 관점에 두고 실제로 그 상황을 다루어야 한다.

오늘 담배를 끊어라.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그만둘 것이라고 말하는데, 그 날짜가 오면 끝까지 따라가지 않는다.

담배를 끊음으로써 흡연과 관련된 사망의 위험을 가능한 한 빨리 줄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가족이 간접흡연에 희생되는 것을 막아서, 그만두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해진다.

지금쯤이면 담배를 끊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더 잘 이해해야 한다.

여러분은 강해질 필요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건강해지는 것에 중점을 두십시오.

여기서 팁을 사용하여 마침내 그만두게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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